LIGHT MUSIC

Sereno - 나선의 달 (Spiral Moon) / Spiral moon (Sereno) - Music Box Cover / 밤하늘을 그리면서 / 새벽 별과 소년의 노래

眞旗 언제나 2017. 10. 27. 00:30

Sereno - 나선의 달 (Spiral Moon)

 

실처럼 뒤엉킨 슬픔을 실은 
하늘을 보아라 

유유한 구름의 마음을 실은 
달을 보아라 

빛이 없는 달빛의 하늘은 
누구를 위한 하늘인가 

낙이 없는 실낙원의 달은 
나를 위한 나선의 달인가

 

 

 

 

Spiral moon (Sereno) - Music Box Cover

Sereno - 밤하늘을 그리면서

별이 빛나는 하늘을 보면서
지난 날들을 제게서 나눕니다

나누어진 제게서 보이는 것들은
남에게 밀려 빛나지 못한 슬픔과
상처같은 희망을 짓누르는 아픔과
실낱같은 꿈, 작은 별같은 꿈들

이제 다른 한 쪽의 저를 바라봅니다.
구름이 바람에 흐르듯
흐르는 노력의 땀
맑게 갠 하늘의 별처럼 빛나는 꿈
별처럼 빛나는 꿈

그 꿈을 닮은 별들을 저는 바라봅니다

 

 

 

 

Sereno - 새벽 별과 소년의 노래

 

모차르트의 작은 별이 내리는 날
눈을 감은 내 두 손은 건반 위에 춤을 추네

이대로 눈을 감고 있으면
당신의 소리가 들릴 것 같은데

이제 그 자리는 비었음에도
그 소리가 새겨진 마음을 잊는 법을 모르니

떠난 이를 그리워하는 새벽
나의 빛나던 별의 작별 인사는 이윽고 내 눈을 적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