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 MUSIC

Sereno - 작은 행복으로부터 / 한여름밤의 회선곡 / 마지막 세계의 왈츠

眞旗 언제나 2020. 4. 22. 05:24

Sereno - 작은 행복으로부터

한가로운 오후 창가에 앉아

따뜻한 햇볕과 하루를 보내었다

 

향기로운 차가 가져다 준 여유는

어느새 내 마음을 적셔 주었다

 

평화로운 오후 창가에 앉아

한 조각 구름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싱그러운 산들바람의 미소는

내게 작은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Sereno - 한여름밤의 회선곡

한여름밤에 취해

나도 모르게 잠에 들 테지만

 

한여름밤의 꿈 속의

이름 모를 별의 뒷편을 볼거야

 

머나먼 수평선에서 온 고래야

우주를 헤엄치는 방법을 알려줘

 

별을 사랑하는 아이야

별의 바다를 건너는 방법을 알려줘

 

 

 

 

Sereno, Benicx - 마지막 세계의 왈츠 (Orchestra Version)

이세계의 마지막을 알리는

노래가 흐르려고 해

슬프지만 눈물 흘릴 필요 없어

 

그저 이 노래가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우리는 춤을 추면 돼

 

마지막 박자가 흘러가더라도

영원히 우리는 함께니까

영원히 춤을 추면 되는거야

 

그래..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