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사랑

Through a Meadow (초원을 통해) / I am a Soldier (나는 군병)

眞旗 언제나 2018. 11. 23. 05:01



시골에 사는 어린 소년으로서, 그 아름다운 시골 초원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는 그 어린 시절이 어떻게 제 기억의 많은 것이 될지 결코 깨닫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 시간의 내 영웅을 연주의 너무 많은 시간. 그 오래된 서부 카우보이와 또한 제2차 세계대전 동안 군인인. 제가 나이가 들면서, 그 초원은 제 인생에서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야생꽃의 단순한 아름다움이나 풀 꼭대기를 따라 날아다니는 새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자연의 소리는 내가 어렸을때 보다 내 귀에 더 예민하였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저는 또한 매일이 은사이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사랑스러운 노래를 들으면서, 저는 한때 제 성장의 일부였던 어린 시절의 초원을 마음속으로 그려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든 그들은 기억의 내 마음에 매우 중요한 기능이 되었습니다. 때가 오고 내가 허락한 마지막 숨결이 있을 때, 나는 아름다운 초원을 볼 수 있기를 기도할 것입니다. 마침내 자유의 느낌.




우리의 영웅들을 위해 헌신하고, 그들은 이 나라와 나라의 사랑을 위해 그들의 삶을 바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기독교 국가에서 누리는 자유와 자유를 지킬 수 있는 모든 것을 바친 사람들을 결코 잊지 맙시다. 아멘과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