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사랑

God's Marvelous Grace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 / Family Tree / Journey to Petra

眞旗 언제나 2018. 10. 22. 05:30



저는 이 비디오를 매우 소중한 친구이자 매우 뛰어난 작가인 Jo Ann Kelly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이 비디오를 위해 시를 썼고 또한 사용된 모든 사진들은 그녀의 가족 소장품에서 나온 것입니다. 저는 친구를 위해 이것을 하는 것이 즐거웠고, 비디오 뿐만 아니라, 우리 마음 속에 있는 그녀의 말을 읽는 사람들이 그것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가족은 단지 선물일 뿐만 아니라 희망과 꿈, 그리고 우리의 주님에 대한 믿음과 함께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전해지는 영원한 유산입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이 사진들은 요르단 페트라라는 이 놀랍고 아름다운 지역에서 제가 찍은 많은 사진들입니다. 이 지역의 멋있고 장엄한 아름다움을 묘사할 수 있는 말은 없습니다. 나는 성지를 여행하던 순례자의 일부였고 그 그룹에는 내 딸 벨린다도 있었습니다. 저는 이 여행 2년 전에 이미 이스라엘로 여행을 떠났고, 가장 꿈꿔왔던 것의 아름다움과 광경을 경험하면서 그녀의 얼굴 표정을 보는 것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그 이후로 4번 더 하나님의 성지로 여행을 떠났고 제 딸이 그 여행 중에 동행하게 되어 행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