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사랑

The Blessing of a Storm (폭풍의 축복)

眞旗 언제나 2018. 9. 22. 21:59



이것은 내가 며칠 전 받은 경건한 기도이며 그것은 나를 멈추고 내 인생에서 자리를 차지것 들에 대해 생각하게 했습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틀림 없이 나의 주가 나의 길 (방법)의 온 모든 시련과 고난을 통해 나와 함께 있었다고 확신 합니다. 나는 주님의 이름을 찬양고 이것이 간증과 내 인생의 증인이며, 나는 여전히 눈물과 고통을 통해 배우고 우리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대단한 것인가 느낍니다. 아 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