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사랑

[스크랩] 먼지요 티끌로 돌아가기까지

眞旗 언제나 2018. 3. 29. 20:29
      먼지요 티끌로 돌아가기까지/다운 원기연 나도 나를 신뢰할 수 없는 자이기에 내가 나를 증명해 보이려고 하는 모든 시도를 중단하게 하소서 나라고 하는 내가 고개를 들 때마다 망치로 두들겨 패는 두더지 게임처럼 내 자아를 쳐 주소서 내가 깨져 내 속에 그리스도만 나올 수 있다면 더욱더 깨뜨려주옵소서 내가 짓밟혀 내 안에 그리스도만 나올 수 있다면 더욱더 짓밟아 주옵소서 내가 더 드러나고 더 깨져서 가루가 되고 먼지가 되어 바람에 날리며 흔적조차 없을 때까지 더욱더 나를 쳐 주시옵소서 내 안에 오직 그리스도만 나오기까지
출처 : 산골짜기에서 전하는 편지
글쓴이 : 다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