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사랑

[스크랩] 사명

眞旗 언제나 2018. 2. 2. 10:26

사명/다운 원기연 
내가 그 길을 왜 가야 하는지
알지 못했을 때는
왜 가야 하느냐고 따졌지만
그 까닭을 알고서
묻지 않고 따르기로 하였습니다
내가 그 일을 왜 해야 하는지
알지 못했을 때는
왜 그 일을 해야 하느냐고 따졌지만
그 까닭을 알고서
묻지 않고 하기로 하였습니다
내가 가야 할 길과
내가 해야 할 일을 알지 못했을 때는
모든 것이 깜깜했고
고뇌와 번민으로 가득했으나
내가 깨닫고서는 
모든 것이 명확했습니다
빛이 임했습니다
//

출처 : 산골짜기에서 전하는 편지
글쓴이 : 다운 원글보기
메모 :
  • 현재글[스크랩] 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