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사랑

[스크랩] 예수님이 사랑하는 사람

眞旗 언제나 2018. 1. 26. 22:02

예수님이 사랑하는 사람 다운 원기연 나는 자신을 위해 내가 필요한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기 문제만 위해 나를 찾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기 유익만 구하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세상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내게 오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세상에서 잘 되기만을 구하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기 육체만을 위해 사는 자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신이 잘났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신이 잘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신이 자기 마음대로 사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신이 선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신이 의롭다고 여기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신이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창세 전 내가 예정하고 선택해서 부른 그 사람입니다 그런 자는 세상에 아무런 소망이 없고 심령이 가난하며 그 마음에 나 아니면 안 된다고 하는 사람입니다 자신이 죄인이어서 구원해주지 않으면 죽을 수밖에 없는 바로 그런 사람을 예수님이 사랑하는 자기 백성입니다

출처 : 산골짜기에서 전하는 편지
글쓴이 : 다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