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사랑

[스크랩] 영광의 나라

眞旗 언제나 2017. 10. 14. 17:05
 

너무나 아름답도다

 

아름답게 살고 싶고,

행복하게 살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으리라.  

 

 

 

 

 

그래서 어쩌면 사람들은 ...

이렇게  행복의 동산을 오르는지 모른다

 

 

 

 

 

 오르면 하늘밖에 없는데도

끊임없이 이어 오르는 이유는? 

 

 

 

 

 

 오르는 과정 모두가

아름다움이고 행복이기 때문 이다. 

 

 

 

 

아~  혹독한 겨울이 지나면 ...

이렇듯 죽은 나무도 살아나고 아름다운 꽃을 피거늘

 

 

 

 

 

추운 겨울만 보며 절망하지 말아야겠다.

 

 

 

 

 

 

 인내로 인생 한 고개 한 고개를 넘어  

 행복의 정상까지 올라가면 

나에게도, 주님 한 송이 꽃을 주시겠지. 

 

 

  

 

사 25:8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영광의 나라

 

너무나도 아름답도다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너무나도 귀하도다 주님 계신 영광의 보좌
아~ 저 영광의 나라 내가 소망하오나
죄 가지곤 갈 수 없어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금 은 보화 다 준다 해도 나는 나는 기쁘지 않아
내 주님만 바라보니 세상 영화 부럽지 않아
아~ 저 영광의 나라 내가 사모하오나
거듭난 자 갈 수 있어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사랑하는 형제 자매여 기름 등불 준비합시다
주님 나라 곧 임하리니 깨어 있어 기도합시다
아~ 저 영광의 나라 나를 기다리오니
할렐루야 나는 가리라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출처 : 솔이의 눈내리는 마을
글쓴이 : 산당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