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사랑

[스크랩]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이 있고...

眞旗 언제나 2017. 10. 8. 00:07

 

오늘 /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이 있고 - 복음성가무료듣기 (찬양 + 악보)




오늘 /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이 있고 - 복음성가무료듣기 찬양

    오늘 나의 생각은 자녀에 있으며 오늘 나의 발길은 세상 향했으니, 난~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나의 생각은 항상 주님을 앞섰고, 나의 찬양은 항상 빈 마음 이었고 나의 생활은 언제나 감사를 잊었으니, 난~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매일 이렇게 살아가면서, 입술로 주님을 사랑한다 하니 난~~ 참으로 믿음이 없는 사람,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오늘 하루의 시작은 기도로 하고, 오늘 말씀의 은혜로 하루를 살고 오늘 내입이 하나님 찬양을 하면, 난~ 주님의 사랑 받을 사람 나의 형제에게 사랑을 베풀고, 나의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고 나의 자녀를 위하여 기도를 하면, 난~ 주님의 사랑 받을 사람 매일 이렇게 살아간다면, 주님의 진실한 청지기 될 것이니 주여~~ 내 삶을 인도 하소서, 주님의 제자 되-렵-니-다 매일 이렇게 살아간다면, 주님의 진실한 청지기 될 것이니 주여~~ 내 삶을 인도 하소서, 주님의 제자 되-렵-니-다 오늘 /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이 있고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이 있고, 오늘 나와 같은 사람 있으며 오늘 내가 시기한 사람 있으니, 난~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나를 미워한 사람을 용서 못했고, 내게 화낸 사람을 이해 못했고 나를 시기한 사람을 싫어했으니, 난~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매일 이렇게 살아가면서, 입술로 주님을 사랑한다 하니 난~~ 참으로 행함이 없는 사람,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오늘 나의 마음은 재물에 있고, 주님의 제자 되-렵-니-다

 


 

가져온 곳 : 
블로그 >제주의 봄, 여름, 가을, 겨울
|
글쓴이 : 호호아줌마| 원글보기


출처 : pohang seoman
글쓴이 : 섬안 원글보기
메모 :